2013년 5월 14일 화요일

성신여대녀 성신여대 윤리교육과 12학번(93년생) 이솔(영상+사진)








www.xxpang.org

오전에 국내 야동관에 올라온 "성신여대 12 학번.." 이라는 국내 신작이라는데

안에 이 여자애 프로필이 진짜인지 가짜인지의 진위여부는 모르겠으나.

너무 자세하게 나와있어 읽으면서 염려가 너무 되던데요.

용량도 3.6 G로 상당히 큰 데 수많은 사진과 영상들...

발단은 이 여자애랑 사귄 남자가 보관중인 USB를 어디선가 잃어 버린듯한데

저도 야동 좋아하고 남에 야동 보며 딸잡지만...

이 남자새끼 이건 아닌것 같습니다. 이 글에 내용이 맞다면.. 이 여자애는 사망선고인데.


문젠 남자 새끼가 처음부터 이 글을 작성할때 이 여자애를 매장 시킬려고 작성한듯한데

USB를 잃어 버렸다는 구실로 퍼트린것 같은 냄세가 나내요..쉽게 말해 분실은...자작극일 듯.


일단 전문입니다..읽어 보시고요

-------------------------------------------------------------------------------------
이름 : 이 x (이하 '성신여대녀'라 칭하겠음 / 이 X은 본명) 본문엔 이름이 나오나 제가 삭제
나이 : 2013년 기준 21살 (1993년 7월 7일) 대학교 2학년
성격 : 거짓말 밥먹듯이 / 최강 우유부단 / 약속시간 기본 30분 오버하고 평균 1시간 / 자기가 제일 소중

함(이기적임, 최강욕심) / 연기와 가식은 베이스로 깔린 최강여우

완전 게을러터지고 깨끗하지가 않음. 보지물 엄청나게 묻은 팬티도 섹스하느냐고 찢어진 스타킹도 전부
벗어서 방바닥에 그대로 놓는 여자(가족이 다 볼정도로방치ㅡㅡ)

앞에서는 웃고 친절, 뒤에서는 온갖욕설과 잔인한 눈빛을 담아 욕설(가식과 연기가 최고) / 미주알고주

알 하나부터 열까지 부모님과 친구들에게 뭐든다 말함(성관계포함)
주소 :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이하 주소는 제가 삭제 햇습니다.)
스펙 : 2012년 3월 중순 아다 따임.
2012년 4월 전신애무, 사까시 가르침.
2012년 7월 중순 후장 따임.
2012년 8월 사까시 중에 똥까시 가르치니까 바로 습득.
2012년 7월 중순 성병 걸림.(미팅은 여대의 꽃이라면서 미팅 3회 이상 남자들과 술이 떡이 되도록
마셔서 무슨일이 있었는지 모름. 딴새끼랑 모텔 들어간 소문이 났지만

눈감고 그냥 만났음, 근데 성병 걸려왔음. 자기는 절대 100% 아니라고, 처음관계 맺고 이제까지 쭉 한

사람만 섹스해왔는데 성병걸릴일이

없다고 하지만 성병은 100% 바람 핀 증거아니였냐(난 결백하고 없었기 때문에 심증은 100%지만 물

증이 없어서 결국 눈감았었다)

- HPV 인유두종 바이러스 6, 30, 39, 56번 감염, 칸다디아 질염

유레아플레즈마(임질, 불임가능성있음), Gardnerella vaginalis(질염)

Condyloma acuminatum(콘딜로마 = 생식기 사마귀) = 보지에 사마귀 나는거

-> 사마귀 제거 레이저소작술 국소마취+수면마취로 5회 이상 수술 받음. -> 사마귀 계속 남
2012년 8월~9월 1달간 동거.

2012년 11월 중순 임신테스터기 두개로 임신 확인(그러나 성신대녀는 자신의 꿈과 욕망을 위해 절대적으로 낙태를 원함)

2013년 1월 17일 태아 8주차에 불법낙태(결국 병원에서 자연유산으로 조작하여 죄도없고 세상의 빛도못본 아이를 죽였음 낙태.....)

2013년 2월~3월 1달간 동거. (아다 뚫린 후다, 어디서 걸려온지모르는 성병, 낙태 스펙 가지고 누구랑 결혼을 하냐고 낙태하고나서 같이 살자고 자기 집에서 도망나옴)

2013년 4월 말로는 아다 뚫린 후다, 성병, 낙태 스펙 가지고 결혼도 못할거라면서 성격이 안맞고 힘들다고 헤어지자고 해서 결국 헤어짐.
학교 : - 인수중학교(서울 강북 인수동 소재)
- 정의여자고등학교(서울 도봉구 쌍문동 소재)
- 성신여자대학교(서울 성북구 돈암동 소재)
사범대학 ****교육학과 **학번(1학년 2학기에 왕따)
/ 왕따로인해 2013년 2학년 1학기 휴학 중(2학기 복할할지 휴학할지 미정)
특이사항 : - 성신여대녀 집에서 부모님이나 남동생이 있을때도 최소 수백번은 넘게 수도없이 관계갖음(자기 집에서 같이 쉬면서 섹스도하고, 노는걸 좋아함. 집섹스를 좋아해서)
(부모님계실때 몰래 입막고 신음소리 참아가면서 섹스 하는게 스릴이 넘치고 더 흥분되서

보지물이 많이나온다고 미칠것같다고 항상 말함. 스릴섹스 엄청 좋아함)
현관문 지하실에서도 수도없이 섹스 / 카섹도 추가

-왼쪽 볼 중앙에 점 하나 있음/ 바로 옆에 코쪽에도 점하나 있음 / 눈썹사이 미간에 가로로 1cm 흉터있음 양쪽 다 귀뚫었으나 귀걸이, 목걸이 걸리적거린다고 잘 안함

-짧은치마에 비치는 스타킹은 '여자의 특권'이자 '섹시의 정점'이라면서 엄청 좋아하고 즐겨입음 짧은치마와 비치는 스타킹은 절대 포기못하는 여자.

-2013년 5월 현재 '치아 교정' 하고 있음. / 2~3개월 안으로 교정 끝(2013년 안으로 끝남)

-2012년 2월에 양악수술했고 수술 한지 1년 넘었음. 턱 삐뚫어져있던거 양악수술로 턱 깎고 입술 구강구조 다만져서 완전 그냥 여자사람에서 그나마 쫌 용됫다

하지만 수술후에도 수술이 잘못된건지 성신여대녀 기준으로 유심하게 자세히 보면 왼쪽턱이 조금 더 튀어나옴(수술전에는 심한 턱 부정교합)

-여름에 속옷 벗고 자거나 팬티벗고 츄리닝핫팬츠 입은채로 잠(보지, 보지털다보여)

-잠에 빠지면 헤어나오질 못함 / 기면증 환자처럼 어디서든 순식간에 잠들어서 당황하게 됨 / 잘때 온몸을 만져도 안일어남 심지어 씹질을 해도 모름

-섹스 중 씹질을 가장 좋아함(신음소리 미쳐날뜀) / 클리토리스 반응 대박 / 섹스 천번은 했어도 허리는 잘 못돌림(몸치) / 전신애무(똥까시포함)는 잘 가르쳐놨음

-빨간색 보고 날뛰는 미친 황소처럼 다혈질에 초특급 다중인격자 / 소리지를때 데시벨 무한 / 샹욕, 온갖욕설, 인신공격 대박(대체 뭘보고 자란건지 의구심이 들정도)

-> 다중인격때문에 실제로 이 여자가 두 사람으로 느껴질 때가 자주 있음(사람 정신이 이상해질정도로 성신대녀의 초특급데시벨+온갖샹욕 듣고있으면 멍해짐)

싸우기만하면 손찌검(성신대녀는 말싸움이 격해지면 무조건 싸대기 선빵으로 겁도없이 존나 올림)

-하루에 잠 10~12시간 이상은 기본 / 술좋아해서 술쳐먹고 꽐라되기 일수 / 패션에 관심 많음 / 남자에 관심이 많음 / 술먹고 술집이든 어디든 그냥 누워서 자버림

난 이걸 절대 배포할 생각 없이 이렇게라도 내가 소지만하면서 널 원망하는것들을 혼자라도 만족하려고 썻다.... 넌 영원히 볼일없겟지만....
나혼자라도 이렇게 써논게 니가 엄청난 치부?들을 갖고있다고 생각하면서 나혼자 널 욕해서라도 이렇게 잊을려고 안간힘 쓰는거다.... 언젠간 이것들도 역겨워서 다 없애겠지만..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성신여대녀 전남친 마지막 글 압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USB잃어버리고 세상에 좋은 야동을 주셔서 감사하다 성신여대녀 전남친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신여대녀 전남친아 USB 잃어버린것도 불쌍하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은 내가 어떻게 못만지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속 너님 얼굴만은 특별히 삭제해줬따ㅋㅋㅋㅋ



댓글 3개:

  1.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 현재 사이버 수사 진행중입니다
    즉시 삭제하십시오
    처벌 대상입니다

    답글삭제